법률 마케팅 10년, 우리의 무기는


로이어애드
















크게 다르지 않은

변호사님들의 고민



"공식 블로그 운영하면, 사건 수임이 늘까요?"

"다른 방법은 없을까요?"

"돈만 쓰고 제대로 홍보가 되는지 잘 모르겠어요"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홍보를 해도

사건 수임이 늘지 않는 이유?



























마케팅 비용으로 승부하는

대형 법무법인과의 승산 없는

싸움으로 인한


" 전달의 실패"























등록 변호사 4만 명 시대...



법무법인, 법률사무소, 변호사님 모두 과도한 

경쟁과 홍보비 지출에 지쳐가고 있는 상황


다른 법무법인, 법률사무소, 변호사님처럼 

마케팅 비용을 쓰실 수 있나요?


그렇다면, 굳이 저희가 아니어도 괜찮습니다.























"무기는 브랜딩"
















로이어애드의

이런 점이 좋습니다

브랜딩 중심의 마케팅

이렇게 합니다

브랜딩 블로그

예시

※  해당 블로그 이미지는, 저작권 문제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.















"이렇게 했을 때 좋은 점"






















변호사와 의뢰인이 아닌 

사람 대 사람의 유대감 형성 가능


유대감 형성은 곧 

사건 수임의 가능성  UP!!










변호사님을 위한 맞춤형


'브랜딩' 전략 필요


블로그? 유튜브? 둘다?


궁금한 건 상담 과정에서

전부 답해드리겠습니다





브이토리 | 대표 : 조영준 | 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봉로159번길 73-1 309호 | 520-29-00368‌ | 070-4151-6954 | vodstory41@‌gmail.com

Copyright(c) VTORY. All rights reserved